28일, 제7기 위원 위촉식 가져

감곡주민자치위 위원들이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곡주민자치위 위원들이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구희 감곡주민자치위 신임 위원장.
▲이구희 감곡주민자치위 신임 위원장.

감곡주민자치위가 이구희 씨를 새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감곡면(면장 황의승)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8일 감곡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7기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올해까지 활동한 14명 위원과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신입위원 11명에게 위촉장을 각각 전달한 이날 회의에는 황의승 감곡면장, 남궁유 음성군의원, 김기창 읍면체육회장, 원상문 감곡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전 최병윤 도의원 등이 참석해 격려하고 인사했다.

이날 위원장에 선출된 이구희 신임위원장은 “중부내륙철도와 감곡역 조성사업이 한창 진행되는 것과 함께 지역발전의 중요한 시기에 주민자치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돼 어깨가 무겁다”면서 “위원들께 적극 도와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지역 주민들과 여러 기관사회단체장들과 함께 협력해 주민화합과 감곡면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황의승 감곡면장은 “새롭게 위촉받은 신입위원을 포함한 모든 주민자치위원님들이 화합하고 지혜를 모아서 주민자치가 활발한 감곡면을 만들어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이구희 위원장을 비롯해 이상인 부위원장, 김윤수 감사, 권순창.김정진 감사를 제7기 임원으로 선출했다.

한편 감곡주민자치위는 오는 1월 19일(금) 오후 5시, 자치센터 2층에서 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제7기 감곡면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모습.
▲제7기 감곡면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