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고 진실하게 주민과 함께 뛸 것

강력한 추진력과 열정적 리더십으로 지역발전 선도

김기창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
김기창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

■학력:

쌍봉초등학교 졸업

무극중학교 졸업

교통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강동대학교 입학 예정

■경력.수상경력:

▶(현)금왕읍체육회장, 음성군체육회 이사, 금왕장학회 이사

▶(현)충북도축구협회 이사, 충북도 자동차매매조합 이사

▶(현)하나로모터스 대표,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부위원장

▶(현)무극로타리클럽 회원,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 회원

▶(전)2017무극중총동문체육대회 주관기회장, 음성군축구협회장, 금왕무극4리장

 

김기창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이 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기창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이 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마의 변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저는 이번 6.13지방선거에 음성 제2선거구(금왕.대소.삼성.생극.감곡) 도의회 의원으로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먼저 지난 2년간 제가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으로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격려, 그리고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봉사단체인 무극로타리클럽과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 회원으로서, 그리고 이장으로서 소임을 다하며 정말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주민의 생활 현장을 다니면서,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잘 파악해,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일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주민을 위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먼저 생각하고, 항상 여러분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지역주민의 한 말씀 한 말씀을 가슴깊이 새겨 항상 낮은 자세로, 지역 발전과 미래를 염려하고, 주민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각오입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항상 노력하고 배우는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음성군 2선거구(금왕.대소.삼성.생극.감곡)는 수도권과 가까워, 발전 잠재력이 높은 지역으로서 지리적 잇점을 최대한 살려 음성군 발전의 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소-삼성간 4차선 확포장 사업 조기 시행

▶금왕-삼성간 국지도 선정, 4차선 확장해 주민 편리 도모

▶금왕읍 실내체육관 건립.각종 체육기반시설 조성,주민 체력증진 여가활동 기회 부여 등 정주여건 개선

▶감곡역세권 개발로 지역 경제활성화. 수도권 인구유입 적극 노력

▶감곡역-혁신도시 간 철도 조성사업 적극 추진

■경쟁후보와 차별화되는 강점은?

저는 그동안 대표적인 국제봉사단체인 무극로타리클럽 회원으로서 독거노인 지원, 소외계층 봉사, 영세층 헌집 고쳐주기 등을 통해 주민의 어려움을 몸소 경험하며, 차별과 편견없이 나누고 베푸는 여러 봉사활동으로 주민들 생활현장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었습니다. 또 금왕지역발전협의회원으로 지역의 크고 작은 사업을 함께 의논하고 이를 해결하는 역할을 많이 했으며, 금왕장학회 이사로서 지역의 미래이자 보배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열심히 공부해 큰 인물이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또한 읍면체육회협의회장으로서 체육인 저변 확대, 체육을 통한 주민화합을 도모하고, 주민과 소통하며 생활중심의 현장경험이 풍부해 주민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부위원장 소임을 다하는 저에 대해 지역주민들은 청렴하고 소신있게, 모든 일에 강력하게 추진한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지역현안 해결과 지역발전 방안은?

금왕.대소.삼성.생극.감곡 5개 지역은 중부.중부내륙.동서고속도로의 대소.음성.금왕꽃동네.감곡.삼성하이패스IC가 있어 수도권과 전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 2019년 중부내륙철도 개통되고 감곡역까지 들어서면 인구유입은 물론, 우수기업을 유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5개 읍면 지역엔 산업단지가 많이 들어서고, 공업시설들이 무분별하게 들어서면서 환경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환경은 교육.문화.복지문제 등과 함께 정주여건 조성에 깊은 관계가 있습니다. 5개 지역에 교육.문화.복지시설을 만들고, 쾌적한 환경 유지와 경제기반시설 조성에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음성군과 적극 소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