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과 원칙으로 신뢰받는 지역발전에 힘쓸 것

8년 군의원 경험으로 더 큰 정치 펼치겠습니다

이대웅 음성군의원.
이대웅 음성군의원.

■학력:

무극중학교 졸업

무극종합고등학교(현 충북반도체고) 졸업

강동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이력.수상경력:

(전)대소면체육회장

(전)대소오미로타리클럽회장

(전)대소면지역개발위원장

(전)대소면지편찬위원장

(현)음성군의회 의원(6.7대)

2017년 전국지방의원 의정봉사대상 수상

 

이대웅 음성군의원이 지역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모 업체 규탄대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대웅 음성군의원이 지역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모 업체 규탄대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출마의 변

저는 8년 전 음성군의원 선거에 도전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내 한 몸 바쳐 봉사의 길을 가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초심을 잃지 않고 초지일관 묵묵히 지역 발전을 위한 일념으로 소신과 원칙, 정의와 신뢰를 우선으로 의원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러면서 특정인과 일부 이익집단에 의해 허위 비방을 받기도 했지만, 단 한 점 부끄럼 없이 군민을 위해, 지역 발전에 유익하다면 그 어느 누구와도 협상하면서 의원 본연의 임무를 다했습니다. 지난 8년간의 군의원 활동을 통해 저는 지방기초의원이 해야 할 일과 다양한 분야의 현안들을 논의하고 결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많은 군민들을 만나 소통하면서 음성군에 대한 현실을 짚고, 지역발전을 위한 큰 그림을 충분히 숙지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제 기초지방단체의회에 지역 후배와 또 다른 인재들이 들어가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고 봉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게 순리라고 생각을 굳혔습니다. 그래서 저는 광역지방단체의회 의원을 향해 새로운 도전, 새로운 꿈, 새로운 인생을 계획하며 또 다른 변화를 시도하고자 합니다. 더 큰 정치를 위한 새로운 변화를 도전하면서도 저는 초심을 버리지 않고, 소신과 원칙을 지키며, 정의롭고 의리있는 의원으로 주민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믿고 끝까지 후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지역주민과 군민 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에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주요공약

▶영육아종합지원센터 설치

▶종합병원 유치 적극 노력

▶실업계고등학교 유치 노력

▶중부선철도건설(감곡-금왕-혁신도시-청주공항)로 국가 철도망 구축사업 계획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

▶중부고속도로 8차선 확장 적극 노력

 

■경쟁후보와 차별화되는 강점은:

저는 대소체육회장, 대소지역발전협의회장, 대소 오미로타리클럽회장 등 각종 단체장 활동 경험을 통해 지역주민들로부터 전폭적인 신뢰 아래 두 차례 음성군의회에 입성했습니다. 또 군의원 7년 6개월 동안 음성군의 살림, 행정에 대한 풍부한 실무를 경험해 향후 지역발전과 살기좋은 음성군 건설을 위해 추구해야 할 군정 과제와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충실한 경험을 갖추었습니다.

 

■지역현안 해결과 지역발전 방안은:

부족한 인력난 해소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타 시군과 도의 노력을 음성군에 유입할 수 있도록 예산 지원계획을 적극 검토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첨단기업 유치에 노력하겠습니다.

감곡역세권 개발사업 조기에 가시화되도록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삼성-대소 4차선 도로확장 조기 준공하겠습니다.

삼성-금왕 지방도 4차선 확장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읍면 정주여건 조성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읍면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역균형 발전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