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소통.합리적 사고로 지역발전 추진

서효석 음성읍상인회장.
서효석 음성읍상인회장.

다가오는 6월 13일 지방자치선거 음성군의원 가선거구(음성.소이.원남.맹동)에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서효석’입니다.

저는 대학교수(충청대,오산대), 실업팀 감독, 정당 관리자, 사회단체장, 경실련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얻은 경험을 제도권(制度圈) 내에서 발휘하여 상대적으로 발전이 늦은 음성.소이.원남.맹동 지역의 발전을 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음성군청 운동경기부 창설(도민체전 육상 5연패 달성), 전국최초 3개(엘리트,생활체육,장애인)통합체육회 운영, 반기문전국마라톤대회 창설(메이저급성장), 제52회충북도민체전 총감독으로 45년 만에 ‘종합우승’ 달성 등 다른 사람이 가지 않은 길이지만, 최선을 다해 성공이라는 결과를 보여 줌으로서 ‘체육행정의 달인’이라는 닉네임을 얻었습니다.

또한 음성읍상인회장에 취임한 원년에 음성 시장상권 활성화 마케팅공모사업 추진, 전통시장살리기 공모사업 추진 등 전국공모사업을 추진하여 음성읍 시장상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틀을 조성하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제가 늘 현장으로 달려가 소통하고, 합리적인 사고와 추진력을 바탕으로 생각에만 멈추지 않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장점을 갖췄기 때문이며, 이 장점을 가선거구 발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역할을 하는데 바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용산산단 조기추진, LNG발전소 원만한 추진, 음성 시장상권 비가림시설 추진, 종합병원급 의료체계 구축, 음성.소이.원남을 중심으로 한 노인복지관 추진, 체육공원 조기착공, 충북혁신도시내 복합 문화•스포츠타운 건립을 추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