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열망하는 주민에게 기쁨드리겠습니다

김영섭 전 음성군자율방범대연합대장.
김영섭 전 음성군자율방범대연합대장.

안녕하십니까? ‘김영섭’입니다.

저는 감곡면에서 태어나 3대에 걸쳐 생활하며 음성군민과 감곡면의 생활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음성군자율방범연합대장과 감곡면자율방범대장으로 활동하였습니다. 그 가운데 저는 현장에서 지역발전을 향한 열망을 담은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지역 청년위원장과 농업정보화 특별위원장, 지역 위원장으로서 정당활동을 하고 했습니다. 또한 제가 태어나고 자란 단평2리 이장을 수행하며, 고향 사람들의 애환을 직접 목격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가까이 듣고 있습니다. 이렇게 활동하며 저는 음성군과 우리 지역이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들이 많다는 것을 몸소 느껴왔습니다.

또한 우리 군민들은 한결같이 지역발전을 열망하고 있으며, 음성군에서 행복하고 안전한 생활을 꿈꾸고 있다는 사실도 확인했습니다.

저는 중부내륙철도 건설과 감곡역세권 개발, 국도 4호선 도로 확.포장 공사, 동부전자 활성화와 감곡.금왕.생극 지역에 조성된 산업단지 활성화, 극동대, 강동대 등 지역대학 활성화를 통한 유입인구 확보 방안 등을 군의회 차원에서 지원하도록 군과 의원들 간 공조를 이룰 것을 약속드립니다.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지역 현안을 꼼꼼하게 챙기고, 왕성한 추진력으로 경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한 제도를 개선하여 지역주민의 삺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힘쓰겠습니다.

무엇보다 저를 믿고 지지하고 선택해주신 군민들에게 기쁨과 자긍심을 드릴 수 있도록, 품격높은 의정활동으로 한 차원 격상된 지역을 만들기 위해 제 역량을 다 바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