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상생의 아름다운 음성군 만들겠습니다

김영호 음성군농업인단체연합회장.
김영호 음성군농업인단체연합회장.

평생 대소면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김영호’입니다. 저는 한농연음성군연합회장을 비롯해 지난 수년간 각종 농업인단체장직을 수행하며 음성군 농업발전과 농민 권익을 대변해왔습니다. 특히 한농연음성군연합회장 재직시 전국으뜸농산물 품평회 2년 연속 대상 수상, 중부고속도로 옆 음성군 농산물 홍보용 간판 설치에 힘을 모았으며, 대소친환경쌀연구회장으로는 대통령상(2회), 장관상(2회), 단체상(2회)을 수상하는 성과도 올렸습니다.

또한 고등학교 설립추진위원장으로 '대금고' 설립에 앞장선 결과, 우수 명문학교의 주춧돌을 놓았습니다. 특히 대소면이장협의회장으로는 대소면의 발전.환경 저해요소인 K그린 퇴출을 위해 지역주민과 각 마을 이장, 사회단체의 협조를 이끌어냈고, 수차례 집회와 365일 방송집회 등을 꾸준하게 전개했습니다. 앞으로 K그린은 좀 더 편안하게 사업할 수 있는 장소로 이전하리라 믿습니다. 또한 대소장학회 설립에 적극 협조한 결과, 법인 설립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농축산물 가격 안정기금, 농업재해 안전기금 확대로 농민이 안심하고 농사를 짓게 하겠습니다. 또 도농 상생의 아름다운 사회 풍토를 조성하고, 기업하기 좋은 지역 만들기, 주차장 확대, 소방도로 개설, 체육시설 개선, 여가생활을 위한 각종 문화시설, 주민숙원사업 해결로 출.퇴근하는 지역에서 거주하는 지역, 사람이 모이는 지역, 기업을 할 수밖에 없는 지역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는 일꾼, 부지런한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