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갖춘 리더, 정직.성실한 일꾼 되겠습니다

최용락 삼성면농업경영인회장.
최용락 삼성면농업경영인회장.

안녕하십니까? ‘최용락’입니다.

우리지역은 현재 발전의 전환기에 놓여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발전과 퇴보가 결정됩니다. 현재 음성군은 비약적인 발전을 꿈꾸며 큰 변화를 이뤄나가는 구심점으로 열정적인 지도자, 열린 리더, 정직하고 성실한 지역일꾼이 필요합니다. 지역발전의 방향도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살기좋은 지역으로 발전해야 할 것입니다. 지역 요소 요소에 산재해 있는 어려움을 해소하여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13 지방선거에 음성군 다선거구(대소.삼성) 군의원으로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저는 농민과 서민, 약자와 소외를 느끼고 있는 계층의 의견수렴을 확대하여, 지역민들의 진솔한 여론이 의정과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 ‘최용락’은 현재 삼성면농업경영인회장과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그리고 전 삼성면체육회장, 삼성농협 이사, 양덕2리 이장을 맡아 활동하며, 주민들로부터 신뢰와 기대를 한몸에 받으면서 삼성.대소지역 발전방안을 모색하며 계속해서 공부해왔습니다.

저는 군의원이 되어 군민을 위해 ‘필사즉생 필생즉사’(必死則生必生則死)의 각오로 봉사에 전념하여 살기좋은 지역, 살고싶은 지역을 만들고 싶습니다.

항상 지역주민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보다 더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여 지역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제가 갖고 있는 역량과 열정을 바치겠습니다. 능력있고 패기있는 최용락이 지역발전에 원동력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