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무극로타리.무극진주로타리클럽 나서

무극로타리.무극진주로타리 회원들이 어르신 목욕봉사를 실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극로타리.무극진주로타리 회원들이 어르신 목욕봉사를 실시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극로타리클럽(회장 유영명)과 무극진주로타리클럽(회장 창정숙)은 지난 28일 금왕읍 오지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목욕봉사를 실시하고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무극로타리클럽과 진주로타리클럽 회원 21명은 금왕읍 내 교통이 불편한 사창리, 백야리, 육령리, 구계리의 어르신 75명을 승합차 4대로 무극 시내로 모시고 와 목욕을 시켜드리고 점심식사를 함께한 후 집까지 모셔 드렸다.

무극로타리클럽 유영명 회장은 “겨울철,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모시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면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쁨을 나누고 어르신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말을 전했다.

남택용 금왕읍장은 “언제나 지역사회의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무극로타리클럽 및 진주로라티클럽 회원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무극로타리클럽과 진주로타리클럽은 사랑의 김장나눔, 사랑의 집수리, 무료 배식 봉사, 새터민 망향제 등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