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상반기 음성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교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음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지·덕·체를 갖춘 인격체로 육성하고 문화·취미활동 공간 및 쉼터의 역할을 하기 위해 『나만의 취미활동 어떤 게 좋을까?』 란 주제로 『2018년 상반기 청소년 문화취미교실』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20일부터 개강 전 까지 선착순 방문 접수하며 수강기간은 3월 6일부터 6월 24일까지로 관내 청소년들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강좌는 관내 청소년에게 다양한 여가활동과 재능 개발을 위한 목적으로, 『피포 페인팅, 컬러 푸드, 닥종이 인형공예, 모둠북, 디스크 골프, 스트릿 댄스』 총 6개 과정으로 구성되고 평일 방과 후 시간 및 주말에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활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실시한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토대로 프로그램 선정 위원회에서 심도있게 구성한 것으로써, 청소년들의 요청을 수렴해 프로그램 운영기간이 끝난 이후에는 청소년 동아리팀 활동으로 구성하여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음성청소년문화의집 김영무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지역 내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뒷받침하는 행복한 시설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3-4579)이나 홈페이지(www.eumseong.go.kr/es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