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총동문회 소이초에 디지털피아노 6대 기증

소이초총동문회 관계자가 소이초에 디지털피아노를 기증하며 임영택 교장(사진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소이초총동문회 관계자가 소이초에 디지털피아노를 기증하며 임영택 교장(사진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소이초등학교(교장 임영택)의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하여 총동문회가 2일 입학식에서 모교에 디지털피아노 6대를 기증하는 등 후배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소이초총동문회(회장 안상관)는 그동안 실력 있는 후배 양성을 위해 매년 졸업생과 신입생 전원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모교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총동문회와 학부모회·학교운영위원회가 혼연일체가 되어 나눔과 배려, 존중과 따뜻한 품성을 갖춘 소이어린이 육성 등 모교 발전에 앞장서 타 학교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안상관 총동문회장은 “앞으로도 선배들이 앞장서 소이초등학교가 명문학교로 발돋움 하고 우수한 인재들이 배출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임영택 교장은“ 큰 선물을 주신 총동문회에 감사드리며 소이교육주체가 함께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열정을 다 바치겠다. 앞으로도 모교발전과 후배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하여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