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음성지역아동센터 방문 홍삼제품 10박스 전달

11일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충북지점은 음성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은정)를 방문해 홍삼제품 10박스를 전달하는 등 아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했다.
11일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충북지점은 음성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은정)를 방문해 홍삼제품 10박스를 전달하는 등 아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했다.

건강기능식품인 ‘정관장 홍삼’을 생산하고 있는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충북지점은 11일 음성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은정)를 방문해 홍삼제품 10박스를 전달하는 등 아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KGC인삼공사 임시현 충북지점 지역팀장, 이병옥 음성읍 정관장 대표, 박정은 음성지역아동센터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KGC인삼공사는 사회안전망 구현을 위한 ‘건강’을 테마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관장과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중심으로 직원들의 참여로 조성된 정관장 펀드와 봉사단을 운영하여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이병옥 음성읍 정관장 대표(음성사랑나눔공동체 대표)는 “올해로 3년째 아이들을 위해 홍삼 제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미래의 꿈과 희망인 아이들에게 작지만 이런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시현 충북지점 지역팀장은 “ 정관장이 담아온 건강의 가치를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박은정 음성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아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한 KGC인삼공사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