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남초, 『스승의 날 사랑이벤트』프로그램 운영

스승의 날을 맞아 제자들로부터 꽃을 선물받은 원남초 교사들이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승의 날을 맞아 제자들로부터 꽃을 선물받은 원남초 교사들이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쌀 중심 식습관 교육학교를 운영하는 원남초등학교(교장 양철기)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전교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스승의 날 사랑이벤트』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 및 교직원에게 행복을 주는 사랑학교를 만들고 있다.

학교에서는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우리 쌀로 만든 건강 간식을 증정하여 서로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점심식탁에는 감사의 미역국과 케이크로 사랑의 밥상을 준비해 주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2학년 교실에서 학생들이 접고 오리고 만든 카네이션과 각 학년별 정성이 가득 담긴 편지글이 선생님들의 가슴에서 행복으로 화사하게 피어났다.

그리고 5-6학년 학생들이 학교에서 직접 만든 우리 쌀로 만든 라이스 클레이 꽃 케이크로 선생님께 축하의 마음까지 전하는 사제지간 정이 쌓이는 시간이었다.

최영미 교사는 “오늘같이 소소하지만 행복한 시간은 진정으로 의미 있는 스승의 날인 것 같다”며 노력해 준 학생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힘쓰고 있는 양철기 교장은 “앞으로도 사랑이벤트를 계속 운영하여, 원남초 가족에게 행복과 사랑을 끊임없이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