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창 더민주당 도의원 후보등록

김기창 충북도의원 후보.
김기창 충북도의원 후보.

충북도의원 음성군 2선거구(금왕.생극.감곡.대소.삼성) 더불어민주당 김기창 후보가 24일 음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하고 6.13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했다.

김 후보는 “지방자치의 역할은 지역 주체인 주민들의 고충과 의견을 보고, 듣고, 수렴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라며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일해온 폭넓은 경험과 경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추진력과 소통의 리더십으로 군민을 위한 지역발전의 선도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음성군민을 위한 민생정치, 현장정치, 생활정치를 실현해 실천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는 김 후보 “지금 우리 음성군에는 역동적인 리더십, 당찬 도의원, 도전정신이 강한 새인물과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도의원을 찾고 있다” 며 “서민의 고통을 잘 아는 저 김기창이 작은 일도, 큰일도 항상 지역주민과 같이 고민하고 함께하면서 만들어 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 후보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음성을 만들기 위해 어르신이 건강하고 여유로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복지와 의료, 체육시설 대폭 확충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살기 좋은 음성을 만들기 위해 지역경제 기반이 튼튼한 음성 건설 ∆교육은 우리의 희망이기에 교육 걱정없는 음성 만들기 ∆금왕-삼성간 4차선 도로 확포장사업 조기 추진 등 시급히 현안문제 해결 등 주요 공약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