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실내체육관 등 음성지역 9곳 운영

음성읍 사전투표소인 음성실내체육관에 설치된 기표소가 유권자를 기다리고 있다.
음성읍 사전투표소인 음성실내체육관에 설치된 기표소가 유권자를 기다리고 있다.

오는 6월 13일 실시되는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의 사전투표가 8~9일 이틀간 전국 3천 512개의 사전투표소에서 실시된다.

선거일인 6월 13일에 투표 할 수 없는 선거인은 누구든지 별도의 신고 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의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사전투표소 위치는 중앙선관위 홈페이지(ww w.nec.go.kr)나 ‘선거정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투표하러 갈 때는 본인의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되어 있는 신분증을 갖고 가야 한다.

자신의 지역구구·시·군의원선거구 밖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하는 유권자는 투표용지와 회송용 봉투를 함께 받아 투표용지에 기표한 후, 회송용 봉투에 넣어 투표함에 투입해야 한다.

선거구 안에서 투표하는 사람은 투표용지만 받아 기표한 후 투표함에 넣으면 된다.

투표하려는 사전투표소가 지역구 구·시·군의원선거구 안 또는 밖에 있는지는 사전투표소 입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군의 사전투표소는 다음과 같다.

▲음성(음성실내체육관) ▲소이(소이초등학교, 1층 체육관) ▲원남(원남면주민자치센터, 1층 체력단련실) ▲맹동(맹동면주민자치센터, 1층 1강의실) ▲금왕(금왕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 ▲생극(생극초등학교, 1층 체육관) ▲감곡(감곡면주민자치센터, 1층 공부방) ▲대소(대소국민체육센터) ▲삼성(삼성초등학교, 1층 다목적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