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생극수레의산캠핑장 등 여름휴가 베스트 캠핑장 20선 선정

생극 수레의산국민여가캠핑장.휴양림 전경.
생극 수레의산국민여가캠핑장.휴양림 전경.
생극 수레의산국민여가캠핑장 모습.
생극 수레의산국민여가캠핑장 모습.

생극수레의산 캠핑장 시원한 숲그늘에서 힐링캠핑을 즐기세요.

충북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도시민들을 위한 베스트캠핑장 20선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충북도는 연일 한낮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위로 힘들고 지친 요즘,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곳으로, 숲속에서 즐기는 나만의 힐링캠핑 ‘충북도가 추천하는 올 여름 베스트 캠핑장 20선’을 선정하였다.

음성군에 있는 수레의산국민여가캠핑장은 생극면 차곡리에 위치한 곳으로 음성군이 직영한다. 캠핑장은 수레의산 자연휴양림과 인접한 25천㎡의 부지에 33면의 야영사이트가 설치되어 있다. 물놀이장, 다목적구장을 갖추고 있어, 특히 가족단위 야영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현재 충북도내에는 142개 소 캠핑장이 운영중인데, 충북도는 시군 추천을 통해 베스트캠핑장 20선을 선정하였으며, “여름휴가는 충북으로!”캠페인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지난해 충북을 찾은 관광객은 23백만명으로 매년 증가추세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휴가지로서의 충북의 매력을 적극 알리는 한편, 앞으로도 도내 곳곳의 관광자원들을 발굴하여 다양한 테마로 접근함으로써 충북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