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향상 위해

음성군은 오는 17일(화) 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민원담당자 10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최일선에서 민원을 담당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내안의 힐링 코드를 깨워라’란 주제로 2시간 동안 한국서비스교육원 강사를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공감하는 군민이 우선인 소통행정과 능동적인 고객서비스를 다짐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앞서 조병옥 음성군수는 직원 조회나 각종 회의 등에서 민원친절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강조해 왔으며, 민원담당자 힐링 방안 마련에도 노력하라고 지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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