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음성군실버가요제 13일, 음성종합운동장 앞 특설무대에서

지난해 실버가요제 모습.
지난해 실버가요제 모습.

올해 실버가요제는 설성문화제에서 열린다.

음성지역주민의 녹색대변지 음성신문(대표 심현규)이 창간 23주년 기념, ‘제15회 음성군실버가요제’(이하 ‘실버가요제.’)를 개최한다.

이번 실버가요제는 음성군 전통축제인 제37회 설성문화제가 진행되는 9월 13일(목) 오후 3시부터 음성종합운동장 앞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실버가요제는 음성신문(주)이 주최하고, 음성군청, 대한노인회음성군지회(지회장 류재경), 음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종훈), 음성시니어클럽(관장 김경섭), 음성신문 사외이사회(회장 남흥식), 음성신문명예기자협의회(회장 김영섭), 음성신문독자권익위원회(위원장 김순영)가 후원한다.

특히 올해로 다섯 번째 실시되는 음성군 효자.효부대상 시상식과 함께 갖는 실버가요제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조천희 음성군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해 음성군 9개 읍.면 대표로 출전하는 어르신들의 치열한 노래 경연을 응원하고 격려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실버가요제는 개그맨 최기정 씨가 진행을 맡고, KBS 아침마당 가요 왕중왕전 우승자인 인기가수 박서진 씨를 비롯해 진달래, 음성군이 낳은 유명 연예인 방대한(칸), 국악가수 이진우 씨의 공연이 진행되며 흥과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음성신문(주) 심현규 대표는 “음성군 발전과 함께하며 군민을 비롯한 독자들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는 음성지역주민의 녹색대변지 음성신문(주)이 창간 23주년을 맞았다”며 “이번 제15회 음성군실버가요제를 통해 지역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이 즐거움을 많이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실버가요제는 대상.최우수상.우수상.인기상.장려상 수상자들에게 각각 상패와 상금 외 부상을 전달하고, 고가의 전자제품을 포함해 경품 100여 점을 노래자랑 중간중간 추첨으로 전달하여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과 관객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