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그룹사운드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프로그램 발표

원남면주민자치 작품발표회 모습.
원남면주민자치 작품발표회 모습.

제11회 원남면 주민자치 작품발표회가 9월 7일 원남초등학교 백마관에서 원남면 기관·단체장, 발표자, 지역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프로그램별로 진행된 이날 발표회에서 수강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똘똘 뭉친 열정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 발표를 통해 많은 지역주민들이 배움의 기회에 참여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했다.

7080 그룹사운드, 생활댄스, 노래, 퓨전난타, 기타, 색소폰, 풍물 등 7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공연과 야생화, 서예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로 프로그램 강사와 수강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선보이고 관람객들이 큰 호응을 보이면서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었다.

또한 고고장구, 밸리댄스, 민요 등 초청공연으로 관람 분위기를 한층 드높여 원남면 주민자치 작품발표회를 빛내주었다.

행사를 주관한 차주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가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및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원남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평생학습 욕구 해소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안현기 원남면장은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한 주민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봉사로 살기 좋은 원남면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원남면은 더 많은 주민들이 배우고 나누는 행복한 주민자치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