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회 교육감기차지 육상경기대회 음성군 예선대회에서

대소초 육상부가 교육감기 음성군 예선 육상대회에 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초 육상부가 교육감기 음성군 예선 육상대회에 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초 육상부가 교육감기 육상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9월19일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제41회 교육감기차지 육상경기대회 음성군 예선대회 겸 학교대항 육상경기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학교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학교의 우수한 인재들이 모여 각자의 역량을 뽐내는 대회였다.

이번 제41회 교육감기차지 육상경기대회 음성군 예선대회 겸 학교대항 육상경기대회에서 대소초등학교는 각각 육상 트랙 및 필드 종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여초부, 남초부가 동반우승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대소초는 기초종목인 육상의 활성화를 학생들의 적성과 소질에 맞는 종목을 선택하고 체계적인 지도를 하였으며 그 결과로 참가한 전 종목에서 고르게 높은 성적을 거두어 좋은 결과를 얻어내었다.

대소초 정충선 교장은 “학기 중이나 방학 중에도 즐겁게 훈련에 임한 선수들이 노력에 합당한 좋은 결실을 맺어서 매우 기쁘고, 이번 육상경기대회를 통해서 본교 육상종목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대소초등학교는 음성 육상의 활성화를 이끄는 리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