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제6회 음성군청소년가요제 열려

음성군청소년가요제에서 열창하는 청소년 모습.
음성군청소년가요제에서 열창하는 청소년 모습.
▲음성군청소년가요제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음성군청소년가요제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음성군 청소년들이여, 부르고 싶은 노래 부르면서 살아~

10월 20일(토) 저녁, 금왕청소년문화의집 광장에서 ‘제6회 음성군청소년가요제’가 열렸다.

(사)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회장 신영환)가 주최하고,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이 주관한 이번 제6회 음성군청소년가요제는 여성가족부, 충청북도, 음성군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날 청소년가요제에는 신영환 (사)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장, 이석문 음성군청소년상담지원센터장, 연광자 음성음악협회장을 비롯해 청소년 관련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번 청소년가요제를 주관한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 “공부를 많이 하면 공부가 늘고, 운동을 많이 하면 운동이 늘고, 요리를 많이 하면 요리가 느는 것처럼, 무언가를 하면 할수록 늘게 된다”면서 “금왕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청소년들이 꿈과 능력을 만들어가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대회사를 통해 밝혔다.

이날 가요제는 금왕청소년문화의집 방.카(유한준 외).김훈(음성고).금왕청소년문화의집 타이밍(임여빈 외).샤인.주대건. 골드 등 사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 장세연(음성고).박재희(음성고).민소은(서전중).박주영(대금고).김소원(매괴고), 2부 김민수(한국영상대).김규리(진천고).김창성(서전고).유다현(음성고).이정진(음성청소년문화의집), 3부 차준혁(대금고).조유정(음성고).박윤정(호원대).오현희(음성고) 등 14명이 출전해 열띤 가요공연을 펼쳤다.

▲심사위원들 모습.
▲심사위원들 모습.
▲음성군청소년가요제 모습.
▲음성군청소년가요제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