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 후원금 1백만 원 전달

화이브센스가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이브센스가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0일 개막한 “제6회음성인삼축제” 기간 중 12일(금) 금왕청소년 문화의집 강의실에서 음성 지역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00만 원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후원금은 「화이브센스(박노정 대표)가 인삼축제 기간 중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음성군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진로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사용해 달라”고「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사)한국B.B.S음성군지회 신영환 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신영환 회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건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기성세대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꼭 필요하다”며 “또한 후원해주신 후원금은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육성업무에 유용하게 쓰여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의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며, 많은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