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윤초, 함께 하는 문화공감 체험활동 실시

부윤초 교사.학생.학부모들이 문화예술 공감체험을 하며, 음성문화예술회관 계단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윤초 교사.학생.학부모들이 문화예술 공감체험을 하며, 음성문화예술회관 계단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 부윤초등학교 전교생 및 교사, 학부모는 10월 20일(토)에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함께 하는 문화공감 체험활동의 일환으로‘이은결의 매직&일루션’공연을 관람하였다.

이번 체험활동은 공연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부윤초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하고 학생, 교사, 학부모 간의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공연 관람 후 부윤초 박보성(3학년) 어린이는 "마술 공연을 직접 보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TV로 볼 때보다 훨씬 신기하고 재미있었고 마술의 비밀이 무엇인지 꼭 알고 싶었어요. 그리고 선생님,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 이렇게 재미있는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들을 위하여 이렇게 좋은 공연을 볼 수 있도록 기획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들, 학부모들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었어요"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문화공감 체험활동은 부윤 교육 가족의 유대감이 증진되고 화합하는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부윤초는 교육공동체가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