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 제44회 교육감기 정구대회 우승을 휩쓸다

남신초 정구부원들이 교육감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신초 정구부원들이 교육감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 남신초(교장 조원준) 정구부가 11월 9일과 10일, 영동군민정구장에서 열린 제44회 교육감기 정구대회 남초부 단체전에서 우승하여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였다. 또한 고학년 복식 우승과 3위, 저학년 복식 우승 등 모든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결승전에서 단체전은 탄금초에 2:1, 고학년 복식은(임진석,김성민) 탄금초에 4:0, 저학년 복식은(이수환,조희주) 한천초에 4:0으로 승리하는 등 내용면에서도 완벽했다.

이번 대회는 정구를 즐기는 선수가 늘어 남신초A(임진석,김성민,박성원,김새봄,이수환,조희주) 남신초B(최성규,김선재,안우근,박요한,김현중,이정현) 총12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2018 남신초 정구부는 제59회 전국유소년정구대회 단체전 및 개인전 3위 입상,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동메달 획득, 제56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 단체전 3위에 입상하는 등 전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처음 대회에 참여한 박요한 선수는“정구가 정말 재미있어요. 겨울방학에 하루도 빼놓지 않고 열심히 연습해서 다음 대회에서는 형처럼 꼭 우승할거예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