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청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그린나래 가족 가을소풍' 실시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들이 가족들과 함께 민속촌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들이 가족들과 함께 민속촌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1월 24일(토) 그린나래 가족 가을소풍으로 한국민속촌을 방문하는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프로그램인“가을 소풍”을 주제로 그린나래 진로기차의 주제에 맞추어 연기자를 체험 할 수 있는 한국민속촌을 방문하여 연기자라는 직업을 알아보고 가족과 함께 활동지를 풀어가며 가족간 소통 및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 “그린나래 진로기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있는 주말 전문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프로그램으로 가족간 소통과 대화의 시간 및 청소년의 진로에 대해 함께 고민 할 수 있는 활동으로 진행한 것은 가족에게 뜻 깊은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여성가족부와 충청북도, 음성군이 주최하고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연중 운영으로 자기주도, 교과학습, 전문체험 등 청소년 활동의 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8년도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담당자(☎070-4162-6831)로 문의가 가능하며,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