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100만 원 전달

금왕사랑협의회가 금왕지역보장협에 성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사랑협의회가 금왕지역보장협에 성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사랑협의회(회장 한상돈)는 지난 12월 11일 금왕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해 달라며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순갑, 박준혁)에 100만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금왕사랑협의회 회원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그 동안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독거노인 이불세탁 지원, 생활불편사항(보일러, 수도 등) 수리 및 점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만족해하는 주민들을 보면서 지원하게 된 것이다.

금왕사랑협의회 한상돈 회장은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성금이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업에 밀알처럼 사용되길 바란다”며 이번 성금 기탁의 취지를 밝혔다.

권순갑, 박준혁 공동위원장은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금왕읍 지역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금왕사랑협의회는 금왕읍 전·현직 이장협의회장과 새마을협의회장·부녀회장의 친목단체로 금왕읍의 지역발전과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