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라이온스 클럽 성금 기탁, 금왕읍 물품 전달

금왕라이온스 회원들이 금왕읍에 물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라이온스 회원들이 금왕읍에 물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순갑 금왕읍장과 읍사무소 관계자가 지역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환담하고 있다.
권순갑 금왕읍장과 읍사무소 관계자가 지역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환담하고 있다.

금왕라이온스클럽(회장 임병선)에서 2월 1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93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탁금은 작년 12월 20일에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 나눔 행사를 진행하면서 모은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따뜻한 정이 담인 성금이다.

금왕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를 위하여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로 임병선 라이온스클럽회장은 “행사를 통하여 모아진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조금이나마 돕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관심을 갖고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충청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복지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날인 1월 31일에는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권순갑) 직원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저소득 2가구를 찾아 조금이나마 풍성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권순갑 금왕읍장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이 없는지 지역사회 모두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도움을 주기 위해 동참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