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프로그램실 의자 23개 구입해 전달

대소라이온스클럽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임팩트 교부금을 전달하고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라이온스클럽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임팩트 교부금을 전달하고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호욱)은 24일(수) 음성군장애인복지관 2층 회의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제6지역 음성대소라이온스클럽(회장 최성수, 이하 ‘대소라이온스클럽’.) 임팩트 교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교부금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6-D(충북)지구 안형모 총재를 비롯해 대소라이온스클럽 최성수 회장 등 15명 라이온스클럽 가족과 음성군장애인복지관 김호욱 관장 등 복지관 이용자 대표 15명이 참석했다.

대소라이온스클럽은 임팩트 교부금 전달식을 통해 프로그램실 의자 23개를 구입하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김호욱 음성군장애인복지관장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려면 의자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었는데, 대소라이온스클럽에서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셔서 우리의 가려움을 시원하게 긁어주신 것 같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를 주관한 최성수 대소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일선에서 앞장서고 있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장님 이하 종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우리 8천여 충북지구 라이온스클럽 가족들도 “우리는 봉사한다” 라는 모토로 복지증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재활과 사회통합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043-883-29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