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박물관, ‘제21회 세연음악회’ 6월 1일(토) 개최

제21회 세연음악회에서 공연할 '로큰롤라디오' 밴드 그룹 멤버들 모습.
제21회 세연음악회에서 공연할 '로큰롤라디오' 밴드 그룹 멤버들 모습.

‘ROCK’N ROLL RADIO’와 함께 신나는 여름을 시작하세요~

철박물관(관장 장인경)은 제21회 세연음악회 ‘ROCK’N ROLL RADIO’를 6월 1일(토) 저녁 7시 30분 철박물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세연음악회는 음성 지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회로, 매년 다양한 장르의 실력있는 연주자들을 초청해 공연해왔다.

올해는 “로큰롤라디오” 밴드를 초청하였다.

로큰롤 라디오는 그루브와 에너지를 만들어 슬픈 듯 신나는 독특한 정서로 그들만의 장르를 개척했다.

2012년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콘테스트 대상 수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CJ문화재단 ‘튠업’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으며, 2013년 11월 발매된 정규1집 ‘Shut Up and Dance’를 통해 2013년 EBS올해의 헬로 루키 대상 수상, 2014년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상’ 수상으로 신인상의 그랜드슬럼을 달성한 밴드이다.

2019년 2월, 정규 2집 ‘You’ve Never Had It So Good'을 발표와 함께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인경 철박물관장은 "음성군민을 비롯한 전국민들이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오는 바람에 많이 당황하고 생활에 어려움이 많은 것 같다"면서 "해마다 고급 음악인들로 무대를 꾸며온 세연음악회가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무대를 꾸미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해서 음악과 함께 신나는 여름을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철박물관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음성군과 세연문화재단이 후원하고, 감곡면행정복지센터가 협찬한다.

자세한 사항은 철박물관 홈페이지(www.ironmuseum.or.kr)와 철박물관 인스타그램(@iron_museum), 전화 043-883-2321(내선 2번)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