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청문.금왕청문 댄스동아리 공연.길거리퍼레이드 참여

금왕청문.음성청문 소속 청소년들이 음성품바축제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있다.
금왕청문.음성청문 소속 청소년들이 음성품바축제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있다.

지역 청소년들도 품바축제에 적극 참여해 축제 성공에 힘을 보탰다!

5월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열리는 음성품바축제에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 이하 ‘금왕청문’.) 댄스동아리 ‘타이밍’과 음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덕영, 이하 ‘음성청문’.) 댄스동아리 ‘매드니스키즈’와 연합하여 ‘팀청문’이라는 이름으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음성품바축제 참여는 음성군 내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들이 처음으로 연합하여 함께 무대를 꾸민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팀청문’은 25일(토) 길거리 퍼레이드도 참여하여 지역축제를 빛낼 예정이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 “음성군에서 운영하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과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참여기구 청소년들이 연합하여 함께 활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이런 다양한 연합 활동을 통해 청소년활동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긍정적인 인식개선은 물론 지역에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생각”이라고 말하였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댄스동아리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이 이용하고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중이니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담당자(☎070-4171-1072)로 문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