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경제인들, 자선골프대회 계기로 2천만원 기부금 이웃돕기 모금

(사)충북경제포럼(회장 차태환)은 6월 4일(화) 천룡CC(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안로 347-123)에서 포럼회원과 경제인 등 23개팀 92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9회 충북경제포럼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충북경제포럼 회원 및 도내 기업인 등이 참여하는 골프대회이며, 참여자가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의 성장은 물론 충북경제 4%실현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충북경제포럼 차태환 회장의 시타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대한적십자사 충북지회에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시상식, 만찬으로 이어졌다.

이번 골프대회를 준비한 충북경제포럼 김해수 문화체육분과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골프 뿐만 아니라 지원금 전달행사까지 진행되어 운동을 통한 건강도 챙기고, 회원간 친목도 도모 하고, 정보교류도 하고, 기부도 하는 1석 4조의 효과를 거두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충북경제포럼 차태환 회장은 “앞으로도 도내 경제인들간에 정보교류의 장을 자주 마련하여 충북경제 4% 조기실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사)충북경제포럼은 지난 1998년 설립된 이래 명사 초청 조찬강연회를 지난달까지 204회에 걸쳐 개최하는 등 지역의 대표적인 경제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지역순회세미나, 전문가 초청 토론회, 좌담회 등 통한 지역활성화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