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 입간판 교체.대형 현수막으로 사업 적극 홍보 나서

음성군산림조합 임직원들이 새단장한 청사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산림조합 임직원들이 새단장한 청사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림조합이 새 단장, 새 모습으로 임업인들 권익 향상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음성군산림조합(조합장 정규흠)은 조합 청사 입간판을 새롭게 교체하며 청사 이미지 개선을 시도했다.

또한 청사 건물에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여 산림조합에서 하고 있는 사업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임직원들이 올해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한 마음으로 나아갈 것을 결의했다.

음성군산림조합 정규흠 조합장은 “그동안 지역 주민들이 조합에서 하는 일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부분이 많아 이번에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임직원이 합심하여 조합을 홍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군산림조합은 산림경영지도원을 통하여 정부 시책사업인 사유림 산림경영 지도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일반 은행과 같이 예·적금 업무 및 정책자금 대출 등 상호금융업무를 시행하여 임업인에게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여 항상 임업인의 권익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조합의 자립기반 확충을 위하여 상조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며, 상조가입을 희망하는 분과 산림에 관련된 상담은 043-872-4181, 금융관련 상담은 043-872-18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음성군산림조합 청사 안 모습.
음성군산림조합 청사 안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