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장애인복지관 삼계탕 식사 지원

무극.진주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장애인복지관 식사 봉사를 나서며 조병옥 군수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극.진주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장애인복지관 식사 봉사를 나서며 조병옥 군수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극로타리클럽(회장 김일중)과 무극진주로타리클럽(회장 정지순)에서 7월 1일(월)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을 방문하여 뜨거운 무더위를 달래줄 보양음식인 삼계탕 나눔으로 무료배식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사용된 삼계탕용 닭 210마리는 무극로타리클럽과 무극진주로타리클럽에서 후원해주셨으며, 복지관 이용자 및 재가장애인 200명을 대상으로 배식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는 조병옥 음성군수의 민선 7기 취임 1주년을 맞아 함께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의미가 더해진 행사였다.

조병옥 군수는 “취임 1주년을 맞아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수 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의 어려움을 나누는 조용하고 의미있는 날이 됐으면 한다”며 “언제나 주민들 곁에서 소신있고 부지런한 행정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 로타리클럽 회원은 “장애인분들을 위한 행사에 조병옥 군수님의 1주년 기념까지 더해져 더욱더 의미있는 봉사활동이 되었고, 우리의 사랑으로 전달된 이 삼계탕으로 장애인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나 관심있는 지역주민들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 (www.ecbr.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