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삼계탕 나눔행사 진행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음성공장이 시설 이용자들에게 삼계탕을 제공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음성공장이 시설 이용자들에게 삼계탕을 제공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서는 12일(금) 복지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무더위를 시작하는 장애인을 위해 (주)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제 1 음성사업장장 봉사단과 함께 아침 일찍부터 정성들여 삼계탕을 만들기 위해 주방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만들어 건강한 여름에 기력을 더해줄 보양식 나눔에 의미를 더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의 든든한 후원업체인 (주)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제1 음성사업장 봉사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직접 음식조리와 배식을 도우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맛있게 먹은 이용자는 “덕분에 올 여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 큰 힘을 얻고 간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날 행사는 많은 봉사자와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어울려 진행하여 총 240마리의 닭이 성황리에 끝이 났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따뜻한 사랑의 정을 함께 나눌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기업체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www.ecbr.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