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대회 성공 기원 SNS 릴레이 홍보 참여

조병옥 군수가 관내 어린이들과 함께 충주 무예마스터십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SNS 홍보활동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가 관내 어린이들과 함께 충주 무예마스터십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SNS 홍보활동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장인 이시종 도지사가 시작한 대회 성공 기원 SNS 릴레이에 홍보 주자로 참여했다.

조병옥 군수는 25일 개인 SNS 계정에 지역 내 체육도장에서 태권도복을 입고 어린이들과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게재했다.

조 군수는 다음 응원 릴레이 주자로 이차영 괴산군수,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 심명기 음성군 읍면체육회 연합회장을 각각 지목했다.

음성군은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설성문화제 기간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에 리플릿을 비치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조병옥 군수는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가 충북도민, 전 국민, 나아가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화합의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100여 개국, 20개 종목, 4천여 명이 참가하는 대회로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8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