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전 11시부터 전통악기 연주와 버스킹 공연 진행

음성품바재생체험예술촌에서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음성품바재생체험예술촌에서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을 찾는 방문객들이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10일(토) 11시부터 ‘전통악기 연주와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 찾아가는 문화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이번 공연은 ‘音聲(음성)을 듣다’라는 주제로 진행해 가야금, 해금, 거문고 등 다양한 전통악기 연주와 소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버스킹공연으로 품바 공연, 전자현악, 보컬 공연 등 신나는 공연이 준비돼 있어 찌는 듯한 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실내에 마련된 공연장에서 진행되고 부대행사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미니프리마켓도 펼쳐져 다양한 즐길거리도 함께할 계획이다.

안은숙 문화체육과장은 “전통의 소리와 현대의 소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을 방문해, 신명 나고 시원한 공연으로 무더위를 잠시나마 날리셨으면 한다”며 “앞으로 군민 여러분과 방문객들을 위해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의 프로그램을 다양하고 풍성하게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은 연극체험관, 정크아트 공작소, 꼼지락 아트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체험프로그램과 행사 일정은 홈페이지(www.pumba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