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문화체험 실시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한화큐셀앤드첨담소재 음성공장 봉사단이 재가장애인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한화큐셀앤드첨담소재 음성공장 봉사단이 재가장애인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재가장애인들이 제천에서 한방체험을 통해 삶의 활력을 되찾는 시간을 가졌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서는 8월 13일(화) 제천 한방엑스포공원으로 재가장애인 문화체험을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제1 음성사업장의 후원과 봉사 지원을 받아 실시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의 든든한 후원업체인 (주)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제1 음성사업장 봉사단은 주거환경개선, 소방안전서비스, 장애아동을 위한 나들이 등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문화를 즐길 기회가 없는 재가장애인을 위해 진행된 이번 문화체험은 제천 한방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제천의 약초 향을 느낄 수 있는 비빔밥으로 여름철 약해진 기운을 충전하는 시간을 보낸 후 한방엑스포공원에서 발마사지, 약초비누만들기 등의 체험을 진행하였다.

문화체험에 참여한 P씨는 “발마사지와 스팀족욕을 처음 해보는데, 시원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더운 여름 활력을 주어 고맙다”고 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따뜻한 사랑의 정을 함께 나눌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기업체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www.ecbr.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