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장애인복지관에 쌀 600kg 전달

DB하이텍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하이텍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곡면에 위치한 DB하이텍(상우공장) 다물단에서는 다물의 6애인 애국애족, 애향애덕, 애사애업 정신 가운데 하나인 애향애덕사업 일환으로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를 진행했다.

DB하이텍(상우공장) 다물단은 이 사업에서 모아진 쌀 600kg을 9월 9일(월)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전달했다.

DB하이텍 관계자는 “매년 애향애덕사업의 일환으로 일년에 두 번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있는데, 우리의 정성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우리 DB하이텍 전 직원은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정성을 담아 전달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추석 명절을 위해 함께한 DB하이텍 임직원들과 기획부터 나눔까지 수고하신 다물단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달했다.

DB하이텍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11년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는 기업체이며, 사랑의 쌀 나누기를 포함하여 김장김치 나누기, 연탄 나누기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당신의 행복한 삶을 응원한다는 미션을 가진 음성군장애인복지관(883-2900)은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함께 나누실 지역주민 및 지역사회 기업체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