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불우이웃돕기.장학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행사 실시

금왕주민자치위원들이 서울 장안2동 주민들과 고구마 캐기 행사를 가지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주민자치위원들이 서울 장안2동 주민들과 고구마 캐기 행사를 가지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자치위원들이 서울 장안2동 주민들과 고구마 캐기를 함께하며 우의를 다졌다.

9월 28일(토) 금왕읍(읍장 권순갑)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금식)는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불우이웃돕기.장학기금 마련 고구마 수확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생산적 일손돕기 일환으로 권순갑 금왕읍장과 노금식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28명,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 30여 명이 참여해 무극리 800여 평 밭에서 고구마를 수확한 것.

권순갑 금왕읍장은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에 모범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들 모두가 수고가 많다”고 격려했으며, 노금식 금왕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도 고구마 수확행사를 함께해준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금왕 응천 일원에서 진행되는 인삼축제에도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고구마 판매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한 금왕주민자치위는 올해도  불우이웃돕기 성금, 또는 장학기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고구마 캐기 행사에 참여한 장안2동 주민자치위원들은 28-29일, 1박2일간 지역에 머물며 음성인삼축제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