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2일까지 ‘음성군기독교연합회 부흥성회’ 진행

2019 음성군기독교연합회 부흥성회 모습.
2019 음성군기독교연합회 부흥성회 모습.
음성군기독교연합회장 이수일 목사 모습.
음성군기독교연합회장 이수일 목사 모습.
메시지를 전하는 강사 임석순 목사 모습.
메시지를 전하는 강사 임석순 목사 모습.

‘예수님 소원을 내 소원’으로 삼고 행복한 인생을 살기를 축복합니다.

음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이수일 목사)가 지난 9월 30일(일)부터 10월 2일(수)까지 부흥성회를 진행하고 있다.

금왕 무극장로교회(담임목사 신현주)에서 개최된 이번 부흥성회는 ‘예수님 소원이 내 소원’이라는 주제로 임석순 목사(한국중앙교회 담임목사)가 강사로 나서, 매 시간 성도들에게 도전과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부흥성회를 주관한 음성군기독교연합회장 이수일 목사(흰돌교회 담임)는 “사랑이 많고, 한없이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번 가을 또 하나의 잔치를 허락해주셨다”면서 “이번 성회를 통해 사랑하는 성도와 군민들이 육체와 함께 영혼이 건강해지고, 절망과 고통 중에 가슴 아파하는 이웃들과 함께하는 거룩한 부담과 사명으로 살아가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강사로 나선 임석순 목사는 “예수님은 ‘오병이어’ 기적을 통해, 새로운 생명공동체라는 꿈을 제자들에게 심어주셨다. 우리는 그 주님 손에 들려진 존재”라고 강조하면서 “하늘로부터 와서, 허물로 죽었던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려주신, 하나님 큰 사랑을 알고 깨달아, 이웃에게 나타내고, 하늘로 돌아가 영원한 삶을 소망하며 살자”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부흥성회는 9월 29일(일)부터 10월 2일(수)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진행된다.

한편 음성군내 128개 교회 목회자가 소속된 음성군기독교연합회는 회장 이수일 목사를 비롯해 공동회장단(김완식 목사 등 10명)과 부회장 최종록.신현주 목사, 사무총장 김학천 목사, 서기 최규섭 목사, 선교부장 최광혜 목사, 사회부장 김진수 목사, 체육부장 송병희 목사, 감사 황건구.이행규 목사가 임원으로 음성군 발전과 군민 행복과 복음화를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예배를 인도하는 김명식 목사 모습.
예배를 인도하는 김명식 목사 모습.
축복기도
축복기도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