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장애인복지관에 김치 전달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음성사업장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김치를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음성사업장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김치를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은 11월 5일(화)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대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700여 가정을 위한 김장 김치 봉사와 후원으로 충청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함께 진행한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주) 음성사업장에서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김장 김치 50통을 전달하였다.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주) 임직원은 “양념을 듬뿍 넣고, 배추도 큰 것으로 골라 담아 맛있는 김치가 될 것 같다”면서 “한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장 김치를 전달받은 한 이용자는 “작년에도 한화에서 준 김장 김치를 맛있게 먹었는데, 올해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김장 김치에 직원들의 따뜻한 손길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 내 마음도 따뜻해진다”라고 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따뜻한 사랑의 정을 함께 나눌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기업체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www.ecbr.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