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음성군에 200만 원 전달

음성군건설협회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고 회원들이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건설협회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고 회원들이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음성군협의회(회장 유병영, 이하 ‘음성군건설협회.’)는 11일 음성군청을 방문해 겨울철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음성군에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음성군건설협회 유병영 회장은 “이번 성금이 겨울철 근심이 깊어지는 이웃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배려와 사랑을 실천하는 음성군건설협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추운 겨울이지만 매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이번 겨울도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음성군에서도 겨울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성군건설협회는 지역 내 토목, 건축, 조경 등 종합건설에 종사하는 회원 21명으로 이루어진 단체로 매년 음성군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음성군은 이날 기부받은 성금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 후 저소득 가정에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