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청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그린나래 스키캠프’ 실시

금왕청문 방과후아카데미 스키캠프 모습.
금왕청문 방과후아카데미 스키캠프 모습.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 이하 ‘금왕청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17일(화)과 18일(수), 1박2일 동안 특별프로그램으로 ‘그린나래 스키캠프’를 진행하였다.

금왕청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에 위치한 오크밸리스키장에서 “특별프로그램 그린나래 스키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수준별 맞춤 강습으로 전문강사의 체계적이고 안전한 교육을 통해 장비 착용법을 비롯한 걷기와 스키 기본자세 등을 익히고, 초급 슬로프에서 스스로 내려오며 성취감과 자존감을 획득할 수 있었으며, 또래들과 함께하는 1박 2일 간의 단체 활동으로 올 겨울 신나고 재미난 추억을 만들었다.

금왕청문 신경수 관장은 “그린나래 스키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키의 기본기를 익히고 평소 생활하는 공간이 아닌 색다른 공간에서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과 경험을 쌓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와 충청북도, 음성군이 주최하고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연중 운영으로 자기주도, 교과학습, 전문체험 등 청소년 활동의 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도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담당자(☎070-4162-6831)로 문의 가능하며,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스키캠프에 참가한 금왕청문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키캠프에 참가한 금왕청문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