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 24일 사제동행 한마당 열어

남신초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제동행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남신초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제동행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음성 남신초등학교(교장 조원준)는 12월 24일(화) 남신초 교사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여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를 함께 부르는 사제동행 한마당을 열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남신초 전교생과 교사들이 참가하여 ‘울면 안돼, 징글벨, 루돌푸 사슴코, 창밖을 보라’등 다양한 노래를 남신초 밴드부의 연주에 맞추어 부르며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

교내 6학년 학생과 동행교사가 주축이 되어 교내 다양한 행사에서 기량을 뽐낸 남신밴드부는 베이스, 기타, 키보드, 퍼커션 등 다채로운 악기연주자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사제동행에 참가한 밴드부원은 “친구들과 후배들을 위하여 크리스마스에 뭔가 뜻깊은 일을 하고 싶었어요. 처음 만져보는 악기라 어려웠지만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다 같이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뿌듯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남신초 조원준 교장은 민주적인 학교 경영관을 바탕으로 학생과 교사가 함께 행복하게 걸어갈 수 있는 사제동행 행사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조원준 교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바탕이 되는 행사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