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소통하고, 생산적 의회 만들어갈 것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9년 기해년이 가고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것에는 늘 설렘이 있습니다. 지난해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새로운 흰색 쥐띠 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풍요로움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도 8대 의장으로 선출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습니다.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원만한 의정을 이끌어 왔으며, 그동안 의회발전을 위해 애쓰고 협조하여 주신 동료의원과 군민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으로서 항상 나 자신보다 음성군의 발전과 군민을 위해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고자 노력하고 또한 실천해 왔습니다.

그동안의 의정경험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남은 임기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의회 본연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의회는 군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군민과 소통하고 우리 고장 음성군 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며 생산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지역발전과 잘사는 음성군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도 군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로서 군민들에게‘신뢰받는 의회, 실천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새해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올 한 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