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민생경제 살리기에 모든 걸 걸겠다!”

4.15 총선 출마를 선언하고 있는 경대수 국회의원.
4.15 총선 출마를 선언하고 있는 경대수 국회의원.

경대수 국회의원이 3선 도전을 선언했다.

경대수 의원은 3월 23일(월) 음성군청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지역경제와 파탄 위기에 몰린 민생경제를 살려내겠다며 제21대 중부3군(증평.진천.음성군)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경대수 의원은 소득주도 성장으로 대표되는 정부의 경제정책 실패와 함께 코로나 사태까지 겹치면서 지역경제가 거의 파탄지경이라며 자영업자, 소상공인, 농민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의 힘겨운 사투를 보면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지금 그리고 앞으로 1년이 지역경제, 민생경제 살리기에 골든타임인 만큼 이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모든 걸 걸겠다는 굳은 각오와 의지로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경대수 의원은 이 어렵고 힘겨운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하고 지역을 더 크게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우리 지역에 큰 인물, 큰 정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초선 국회의원이 1억 원의 예산을 따낸다면, 중진 국회의원은 수십억 원을 따낼 수 있고, 정부의 국비사업을 따내기 위해 지역 간 경쟁이 상상 이상으로 치열한 현실을 감안할 때 묵직한 국회의원의 힘이 있어야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 지역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지금까지의 열정과 경험, 숙련된 문제해결 능력, 넓고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중진 국회의원의 힘 등 모든 걸 쏟아붓는 것이 군민을 위한 도리이자 본인의 의무이며 막중한 책임이라고 전했다.

또한 경대수 의원은 이번 4.15 총선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선거라는 것을 강조했다. 무너지는 대한민국을 방관하느냐, 바로 세우느냐의 선택이고,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느냐, 독재의 길로 나아가느냐의 선택이라면서 대한민국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데 앞장서겠다며 큰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선거는 희망의 선거가 되어야 한다면서 군민들께 불편을 드리는 선거운동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선거운동과 거리두기’를 하겠다고 밝혔다.

▲대면운동 및 선거운동원의 대면접촉 최소화, ▲비방, 흑색선전, 허위사실 유포, 이념논쟁 등을 지양하여 분열과 갈등의 선거보다는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화합과 희망의 선거를 하겠다고 밝혔다.

경대수 의원은 “군민 여러분을 섬기는 국회의원의 본분을 잊지 않고 더욱 잘하는 심부름꾼이 되겠다”면서 “저의 모든 역량과 경륜을 국가와 충북, 그리고 우리 지역을 위해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대수 의원은 중부3군의 희망정책 공약을 조만간 별도로 발표할 예정이다.

경대수 국회의원 출마선언 모습.
경대수 국회의원 출마선언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