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대수 19.20대 국회의원 임기 마치며 인사 전해와

경대수 제19.20대 국회의원.
경대수 제19.20대 국회의원.

“경대수는 군민의 친구와 이웃으로, 지역발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경대수 제19-20대 중부3군(증평.진천.음성군) 국회의원이 5월 29일(금) 임기를 마치며 문자를 통해 인사말을 전해왔다.

인사말에서 경대수 전 의원은 “13년 동안 중부3군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면서 “그동안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경 전 의원은 이어서 “미래통합당 중부3군 당협위원장으로서 계속해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경대수 전 의원이 보낸 인사말 전문이다.

사랑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19-20대 국회의원 경대수 인사 올립니다.

지난 5월 29일(금)을 끝으로 저는 증평군.진천군.음성군 국회의원 임기를 마무리합니다.

지역주민 여러분들과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동고동락하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여러분께서 부족한 저를 언제나 환하게 맞이해주시고, 따뜻하게 손을 잡아 주시며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셨습니다. 항상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8년의 국회의원 임기 동안 지역을 위해 많은 일들을 해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있었기에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힘들거라던 소방복합치유센터를 유치했습니다. 충북도민의 최대 숙원인 중부고속도로 확장도 추진했습니다. 오랜 숙원이던 증평경찰서, 혁신도시 세무지서 설립도 해결했습니다. 중부내륙철도 감곡역사 확정, 34번국도 엽돈재 터널공사도 추진했습니다. 우리 중부3군 전체 읍면에 농촌개발사업도 추진했습니다. 혁신도시 본성고 설립, 광혜원중.고 분리, 평생학습관 건립 등 교육인프라도 확충했습니다. 노인복지관, 건강센터 건립 등 다양한 복지사업도 추진했습니다. 대규모 농업용수사업을 추진했고, 지역에 필요한 2조3천억원 규모의 국고보조금과 특별교부세 768억 원도 확보했습니다.

모두가 여러분 덕분입니다. 여러분과 함께했던 지난 시간이 저에게는 더없이 즐겁고 행복한 날들이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는 국회의원으로서의 임기를 마무리하고, 서울 서초동에 있는 법무법인 시그니처라는 곳에서 고문 변호사로 새롭게 출발하려 합니다.

물론 여러분께서 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미래통합당 중부3군 당협위원장으로서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쉬지 않고 달리겠습니다.

오랜 시간 여러분과 함께했던 추억과 인연들을 고이 간직하면서 저는 이제 여러분의 친구이자 이웃으로서 영원히 여러분 곁에 남을 것입니다. 지난 13년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 속에서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사랑합니다.

제19.20대 중부3군 국회의원 경대수 올림.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