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장애인복지관에 300만 원 가량 물품 전달

금왕고사청 회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고사청 회원들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월 11일(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회장 김동우)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 재가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쌀, 이불, 식료품 등 300만 원 어치 후원물품을 지원하였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12일(월)부터 음성군 금왕읍에 거주하는 재가장애인 6가정에 순차적으로 전달되었으며. 이를 통해 재가장애인 가정은 다가오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방면으로 후원과 봉사를 펼치고 있어 우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매년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지속적으로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한 관심에 고마움을 표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