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만들기 세트’ 등 5개 프로그램에 20명 선착순

대소청문 비대면 문화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모습.
대소청문 비대면 문화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모습.

음성군 대소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덕영, '대소청문'.)은 청소년의 올바른 정서 함양과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활동 증진을 위해 2020년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1월 2일(월) 밝혔다.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만들 있는 ‘마스크 만들기 세트’, ‘우드 아트’, ‘입체 퍼즐 만들기’, ‘콩나물 키우기 및 요리하기’, ‘버섯 키우기 및 요리하기’로 각 프로그램별 청소년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며, 수강료는 무료로 진행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7일(토)부터 19일(목)까지이며, 대소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카페(cafe.naver.com/daesoyouth)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방문 접수하면 된다.

각 활동에 따른 프로그램 꾸러미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대소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직접 수령하고, 각 가정에서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프로그램 활동 후 활동일지를 메일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음성군 박제욱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대소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으로 각 가정에서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 욕구를 충족하고, 건전한 체험활동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대면 문화프로그램 관련 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소청소년문화의집(☎ 043-871-40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