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상인들을 위해… 마스크 스트랩 전달 봉사활동도

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은 지난 10월 31일 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이 기획한‘마스크 캠페인 – 마스크 완전정복’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은 지난 10월 31일 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이 기획한‘마스크 캠페인 – 마스크 완전정복’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은 지난 10월 31일 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이 기획한‘마스크 캠페인 – 마스크 완전정복’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에 진행된‘마스크 캠페인 – 마스크 완전정복’은 매일 많은 사람들과 만나며 하루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는 금왕읍 일대 상인들이 조금이라도 편하게 마스크를 착용했으면 하는 청소년들의 생각을 시작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지역 상인들의 마스크 착용 권장 캠페인으로 안전한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감을 함께 약속하고자 추진했다.

이번에 진행된‘마스크 캠페인 - 마스크 완전정복’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이 올해 계획한 지역연계봉사활동의 일부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지역 내 다양한 주민들을 찾아가 소통하고 교류하며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서로 소통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보고자 기획했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청소년들이 금왕읍 지역 내에서 지역주민들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청소년들에게도 지역연계봉사활동 활동 동기부여가 되었길 바라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금왕읍 청소년들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은 이번 활동을 포함하여 향후 다양한 지역주민들에게 키트를 배달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활동진흥팀 담당자(☎070-4171-1500)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