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할인행사 응모, 17일 1천만 원 상당 경품추첨

지난 6일 음성시장 내 솔바식당 앞 공터에서 여행스케치, 이한철 공연이 진행됐다.
지난 6일 음성시장 내 솔바식당 앞 공터에서 여행스케치, 이한철 공연이 진행됐다.
여행스캐치 공연 모습
여행스캐치 공연 모습
이한철 가수 공연 모습
이한철 가수 공연 모습

음성전통시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음성 군민과 시장상인들을 위해 착한 소비 축제가 열리고 있다.

바로 ‘굿바이 코로나 굿바이 충북(음성 어게인)’ 행사다.

‘굿바이 코로나 굿바이 충북(음성어게인)’ 행사는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통해 침체된 지역 상권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것이다.

지난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음성시장 일원에서 음성시장상권협의체(음성시장상인회) 주축으로 할인행사, 경품추첨,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깊어가는 가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이틀간 진행됐다.

지난 6일에는 음성시장 내 솔바식당 앞 공터에서 여행스케치, 이한철 가수의 공연이, 7일은 음성시장 현판 앞 주차장에서 퓨전국악 ‘소리맵시’, 어쩌다 마주친기타의 감성공연이 이어졌다.

착한 소비 할인행사는 점포마다 개별적으로 실시하며, 경품추첨은 행사 참여 점포를 방문해 3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 후 카드 매출 전표를 제출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추첨일은 오는 17일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당첨 여부는 음성전통시장 블로그를 통해 공지하고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 경품추첨은 대박이다.

LG트롭스타일러(2대), LG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퓨어메탈(1대), LG전자트롭 건조기 초이스(1대), LG전자 공기청정기(1대), 다이슨 V11 컴플리트(1대), 재원전자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오븐(1대), 클럭 미니 마사지기S(2대), 제스파 바디볼트 전신 진동 마사지건(1대), 음성행복페이상품권(5만원권 8명)의 1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코로나로 지친 음성 군민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용기를 주고자 마련됐다.”며, “음성시장에서 장도 보시고 푸짐한 경품도 타는 행운을 잡으시기 바란다”며 동참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